cciv와 루시드모터스의 합병이 점점 기정사실화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물론 이는 아직까지 확정은 아닙니다. 하지만 40불대까지 상승한 cciv 주가가 이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세간에는 cciv 주가를 논할 때 15빌리언이란 표현을 합니다.

 

여기서 빌리언의 단위는 10억을 의미하는데요. 이를 원화로 환산한다면 15조를 나타냅니다. 그렇다면 cciv 주가에 청사진이 될 수 있는 근거는 무엇일까요?? 제가 확인한 헤드라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 cciv와 루시드모터스 합병의 사실화 근거

 

- 기관투자의 수와 비중의 증가

- 스펙주로써의 가치증가

 

 

cciv 주가와 기관투자의 증가

 

먼저 아래 사진을 본다면 기존 78곳의 기관투자수가 금일 2 14일에 조회 시 101곳으로 늘어났습니다. 기존 78이라는 숫자가 갖고 있는 가치 또한 결코 낮은 수치는 아닙니다. 78곳의 기관이 보유했던 비중이 31.35%라는 점만 보더라도 cciv 주가를 높이 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관비중이전

 

그런데 101개로 기관의 수가 늘어나면서 그 비중은 40%에 육박하였습니다. 금액만 놓고 보더라도 1조원에 가까운데요. 물론 기관의 움직임이 정답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101곳의 기관이 cciv 주가에 투자한 것은 분명 공통된 목적이 있으리라 판단됩니다. 결국 만인이 확신하고 있는 루시드와의 합병이겠죠!

 

기관비중이후

 

스펙히어로를 통한 cciv 가치확인

 

먼저 스펙히어로라는 사이트를 소개드립니다. 스펙주들만을 모아 순위 및 세부사항를 나타내는 사이트 입니다. 그 중에서도 cciv는 별도 검색 없이 상위에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spac주 중에서도 1위 그리고 가치볼륨 1! 이는 상방의 신빙성을 더하는 수치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꼭 짚어봐야 또 다른 타이틀은 cciv주가에 바탕이 되는 루시드모터스 입니다.

 

스펙히어로 순위

 

루시드모터스의 상용화 상황

 

그렇다면 루시드모터스의 현 상황은 어떨까요?? 최근 CNBC에서 보도한 자료가 눈에 띕니다. 루시드모터스의 AMP1 공장을 방문한 내용인데요. 해당 내용을 해석해보면 AMP1 공장에서는 풀가동시 10분당 1대의 차량을 생산할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는 연간 34,000대의 차량을 생산할 수 있는 루트이며, 앞으로 공장의 확장을 통해 연간 40만대로 생산량을 늘린다는 내용입니다. cciv 주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아실 수 있는 내용은 사우디아라비아 제다 지역에 이루어진 공장건설 승인이라 생각됩니다.

 

기사내용

 

또한 중국까지 그 영역을 확장을 한다고 하니 분명 감안할 필요가 있습니다. 루시드에어 드림에디션의 출시가 금년에 이루어지고 2023년에는 루시드만의 SUV인 그래비티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제 루시드모터스의 발전가능성은 당연하다 할 정도로 온라인 상에는 방대한 내용들로 가득한데요.

 

 

 

 

그와 더불어 현재까지 cciv 주가에 흠집이라고는 찾아 볼 수가 없습니다.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많은 애널리스트들이 예견하듯 앞으로 더욱 상승하리라 예상합니다. cciv 주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적절한 상황에 맞춰 대응하셔서 수익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CIV 주가전망! 제 2의 테슬라로 급등한 이유

금일은 21년 01월 25일 입니다. 많은 분들이 cciv 주가전망에 관심을 갖고 계신 듯 합니다. 그래서 저도 급하게 찾아보았는데요. cciv라는 이름 조차 생소하기에 선뜻 접근하기가 힘든 게 사실입니다

kcsj1223-1.tistory.com

 

주의문구

 

썸네일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