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언어능력고사'를 들어보셨나요? 처음에 저는 진짜 기술직시험인 줄.. 이는 온라인상에 인기있는 성향테스트?라 할 수 있습니다. 본 글에서 어떤 테스트인지 알아보고 하단에 링크까지 남겨봐드려요.

 

연애언어능력고사 메인이미지

 

첫 화면에 등장하는 롯봇으로 다소 경직되는 느낌? 진짜 시험을 보는 듯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연애언어능력고사 이름입력화면

 

 

이름을 입력하라고 하는데 테스트를 해본 바, 굳이 이름이 필요할까 싶었어요. 가만히 생각해보면 최종결과에 성적표가 나오는데 거기에 멋들어지게 이름이 나오는 연출을 노린 것 같아요.

 

 

 

 

전체적인 질문스타일은 남녀간의 데이트에 대한 심리가 반영된 듯 해요. 여타 다른 테스트들에 비해 이런 질문들이 4가지로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연애언어능력고사 성적표

 

성적표는 이런 식으로 나와요. 그런데 연애확률이 0%는 뭐지=.= 개인적인 관점에서 성적표를 살펴보면 질문 내용은 연애에 집중되어 있지만 개인성향의 척도를 반영한 듯 합니다.

 

내가 위기대처에 출중한 재능이 있는지 몰랐네요. 반면 센스와 응용력이 없다는 말은 조금 뜨끔~ 한번쯤은 재미삼아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재밌어요.

 

 

연애 언어 능력고사

카톡하는 센스를 보면 연애 확률이 보인다!!

kr.vonvon.me

 

 

심리테스트! 인기 속 숨어있는 비밀은? [ ft. 25억 테스트 ]

심리테스트 속 숨겨진 비밀 금일도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던 심리테스트가 나타났습니다. 이름은 '25억 테스트'. 이런 인터넷 심리테스트가 등장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항시 불안한 주변

kcsj1223-1.tistory.com

 

운명의 나무 테스트 mbti / 이런 뜻이 있었다니!

테스트 혹은 행사라고 불러야 할 거 같은 재밌는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운명의 나무 테스트 mbti’ 입니다. 지금까지 3만명이 참여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mbti 테스트 입니다. 중요한

kcsj1223-1.tistory.com

 

내 성격과 직업유형을 알아보는 mbti 뜻은?

mbti 뜻은 많이 들어봤음에도 정확히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는 분들이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본 글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으며,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mbti 뜻 mbti 성격유형 및 직업유형 - I

kcsj1223-1.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