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월미도 테마파크 놀이기구

인천 월미도 테마파크 놀이기구의 꽃이라고 하면 바이킹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외에도 자유로드롭 이라던지! 범퍼카, 타가다 디스코(디스코 팡팡), 회전목마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바이킹 만큼이나 유명한 '디스코팡팡'이 있어요.

 

 

테마파크가 2구역으로 나눠져서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대부분 월미도 입구 쪽만 알고 계시더라고요. 바다를 오른쪽으로 두고 쭉 올라가다 보면 다른 구역의 놀이기구 들이 있습니다.

 

그 곳까지 합치면 바이킹만 총 4대가 움직이더라고요. 그 중에도 아래 사진의 바이킹이 최고에요.

 

인천 월미도 테마파크 놀이기구 가격 먹거리 주차요금 가장 쎈 바이킹

 

월미도 입구쪽에 위치한 바이킹들은 차례로 세개가 있는데, 같이 붙어 있는 바이킹이 아닌 좁은 도로 건너편에 있는 바이킹입니다.

 

인천 월미도 테마파크 놀이기구 가격 먹거리 주차요금 90도의 위력

 

보이시나요? 90도의 움직임!

 

 

 

 

그리고 명칭은 정확히 모르겠으나 끈에 매달려 한 없이 올라갔다 내려오는 아래와 같은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인천 월미도 테마파크 놀이기구 가격 먹거리 주차요금 끈으로 타는 놀이기구

 

개인적인 평가라면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만큼 넓은 구역에서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놀이기구의 맛을 느끼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좁은 공간안에 여러 놀이기구들이 설치되다 보니 좁은 느낌이 있어요. 심지어 바이킹이 바로 머리 바로 위에서 날라다니는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인천 월미도 테마파크 놀이기구 가격

 

 

참고로 할인권 4기종, 3기종을 선택하면 입장권 4장, 3장을 주는 방식입니다.

 

 

 

 

□ 인천 월미도 테마파크 먹거리

그리고 놀이기구만큼이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지나다니며 보이는 노점상의 먹거리들 입니다. 도심속에서 맛볼 수 없는 먹을 것들이 즐비하기에 보기가 좋더라고요.

 

각종 꼬치류에서부터 회오리감자, 핫도그, 소시지, 오뎅 등등. 취향에 따라 골라서 먹기 좋아요. 그리고 요즘 핫하다는 달고나 까지. 오랜만에 서서 먹는 정취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인천 월미도 테마파크 주차요금

주차에 있어서는 부담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공공기관이나 기업에서 운영을 하는 것 같아 보이진 않았고, 개인분들이 하시는 거 같은데 하루종일 주차해도 3천원, 2천원 이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2천원인 곳에 주차를 하였어요. 어딘가에는 무료로 할 수 있다고 하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찾아볼까 합니다.

 

인천 월미도 테마파크 놀이기구 가격 먹거리 주차요금 썸네일 이미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