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에 새로운 코디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당프로그램은 현대인의 영원한 과제인 집을 출연진들이 의뢰인 대신 찾아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코디라는 명칭을 사용하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에서 고정으로 출연중이었던 노홍철은 24일을 끝으로 하차 하였습니다.

 

 

하차를 하며 의뢰인들을 위해 발품을 팔 수 있어 행복했었고, 언제나 응원한다는 말과 함께 떠났는데요. 노홍철을 아끼고 좋아해준 팬층이 두터웠기에 제작진들은 그의 빈자리를 채울 수 있는 인물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그 공백을 양세찬 합류로 재정비 하게 되었습니다. 양세찬은 이미 인턴코디로 수 차례 출연한 이력이 있습니다. 양세찬은 특유의 재치로 출연진들과의 케미에 부족함 없이 소화하였습니다. 양세찬 합류의 소식은 금일 28일 소속사 SM C&C를 통해 알려졌는데요.

 

 

그렇기에 양세찬 합류로 패널이 아닌 고정의 출연자가 바뀐 셈 입니다. 복팀과 덕팀, 두팀으로 나눠 복팀에는 박나래, 장동민, 양세찬 형 양세형이 있습니다. 덕팀에는 김숙, , 이번에 탈퇴한 노홍철이 있었습니다.

 

 

먼저 노홍철은 양세찬 합류 전 2년 동안 출연하였습니다. 그만큼 구해줘! 홈즈는 방송프로로써 자리잡은지 꽤 많은 시간이 흘렀는데요. 최신회차인 25일 시청률은 동시간대 1위의 시청률을 자랑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이 9%에 해당하는 인기프로 입니다.

 

 

또한 양세찬 합류로 양세찬의 지난 출연 이력이 궁금했는데요. 양세찬은 2005 SBS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였으며 출연한 프로그램으로는 데뷔코미디프로 웃찻사가 있으며, MBC 공개코미디 하땅사에서도 활약을 하였습니다.

 

 

지금은 tvN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대중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또한 런닝맨을 통해 활약을 하고 있어 나날히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양세찬 합류의 이슈 전 이러한 인기를 증명하듯 화려한 수상경력 또한 눈에 띄는데요. SBS연예대상에서 08코미디부분 최우수상’ 17글로벌 스타상’ 19쇼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 20골든콘텐츠상등이 있습니다.

 

 

양세찬 합류로 본격적인 방영분은 이번 주 부터 입니다. 방송시간은 일요일 밤 10 45분인데요. 앞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줄 수 있는 활약이 있길 기대해 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