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만세력 출력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그런데 만세력은 출력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해석 또한 할 줄 알아야 합니다. 그런데 이는 만세력에 깊은 조우가 있거나 전문가가 아닌 이상 결코 쉽지 않은데요.

 

이미지출처 : unsplash

 

심지어 만세력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것 마저도 그 내용이 너무 어려워 습득이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태양과 음양오행, 육십갑자 등등! 도대체가 무슨 이야기인지 알 수가 없는데요.

 

 

 

 

그렇기에 자동으로 해석되는 만세력 출력 사이트가 필요로 합니다. 이에 소개하고픈 사이트는 바로 '사주풀이도우미' 입니다.

 

만세력 출력! 해석까지도 가능한 무료사이트 홈페이지 이미지
이미지출처 : 사주풀이도우미

 

온라인 상에 '사주풀이도우미'라고 조회를 하면 상단에 위치하고 있어 바로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그래도 빠른 접속을 위해 아래 주소를 남기겠습니다.

 

 

사주풀이도우미 - 단체 궁합 / 셀프 작명 / 택일 만세력

앞날의 길잡이 사주 풀이, 무료 만세력 및 사주팔자 명식, 인터넷 셀프작명 및 이름풀이, 작명법, 남녀궁합 및 단체궁합, 출산 택일, 무료 운세

kr.fateup.com

 

처음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게되는 모습은 깔끔하단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여기서 만세력 출력을 위해서는 화면의 왼쪽을 봐야 합니다. 해당 창에는 이름과 성별, 태어난 날짜와 시간 등을 입력하게 되어 있는데요.

 

만세력 출력! 해석까지도 가능한 무료사이트 입력창

 

만세력에 있어 태어난 시간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에 생각해봐야 하는 것이 시차인데요. 이 또한 체크를 할 수 있어 신빙성 높다 생각했습니다.

 

만세력 출력되는 형태를 보기 위해 아무렇게 입력을 해보았는데요. 그 결과에 있어 왼쪽에 출력결과가 나오고 오른쪽에 해석된 결과가 나옵니다.

 

만세력 출력! 해석까지도 가능한 무료사이트 결과내용
만세력 출력! 해석까지도 가능한 무료사이트 해석내용

 

해석에 있어서는 개인성향과 가족관계, 사회생활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런데 안타까운 점은 이처럼 무료로 볼 수 있는 내용과 아닌 내용이 구분이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만세력 출력에 대한 결과는 분명 알 수 있으나, 대운(10년주기)이나 최근 년 운은 유료로 볼 수 있기에 감안하셔서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만세력 출력! 해석까지도 가능한 무료사이트 유료내용

 

만세력에 대해 알아보던 중 어떤 글에서 "만세력은 통계다!"라는 말을 보았는데요. 확률이라는 관점에서 맹신이 아닌 재미로 참조한다면 삶의 도움이 될 수 있겠단 생각입니다.

 

 

풍수지리 화분위치! 집안에 좋은 기운이 있는 곳

□ 풍수지리 화분위치 ⊙ 현관 위치 풍수지리 화분위치로 현관을 배제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유는 동선이 복잡해 질 수 있다는 이유에서 입니다. 그런데 화분을 현관에 두게 되면 안 좋은

kcsj1223-1.tistory.com

 

집안에 두면 좋은 식물과 화분 8가지! 풍수지리

□ 집안에 두면 좋은 식물과 화분 8가지! 풍수지리 우선 대표적이기도 하고 통칭할 수 있는 것으로 다육식물이 있습니다. 다육식물 또 다른 이름 다육이는 잎이 넓은 것이 특징인데요. 풍수지리

kcsj1223-1.tistory.com

 

천류금시조 가루라의 존재를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가끔 기묘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고 있는 초코쌈장 입니다. 금시조! 일명 가루라라고 불리우는 새가 있습니다. 물론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상상의 동물인데요. 또 다른 이름은 묘시조

kcsj1223-1.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