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걸그룹 출신 멤버가 불륜 및 낙태 의혹에 휩싸였다는 폭로글이 올라오자 그의 정체를 추측하기 위한 각종 이야기가 오가며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88년생 3인조 걸그룹 상간녀 불륜 낙태 폭로글 사실일까 메인이미지

 

지난 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편이 연예인이랑 바람 나서 낙태까지 했다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게시글 작성자는 남편과 결혼한 지 3개월 째라고 밝혔는데요.

 

 

 

 

정리해보면 양다리 사실을 안 것은 신혼생활 중이 됩니다. 한편 상대 여성이 연예인이고 임신 중이더라"며 남편이 자신과 다툰 날이면 상간녀 집에서 하루 이틀 생활을 하다 돌아왔다"고 하였습니다.

 

이어 "상간녀는 88년생이며 3인조 걸그룹 출신이다"라고 상간녀에 대한 힌트를 남겼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결혼 전부터 1년간 만남을 이어왔다"다고 밝혔는데요.

 

남편은 불륜 관계를 모두 정리했으며 아이도 자신의 아이인지 확실치 않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반면 걸그룹 출신 상간녀는 오히려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고 합니다.

 

 

 

 

상간녀는 남편의 아이가 확실하며 본인도 아쉬울 게 없으니 낙태 수술을 받을 계획이라고 선포했다고 하는데요. 다만 낙태 수술 비용을 주지 않으면 아이를 낳아서 양육비를 청구하겠다고 말했다 합니다.

 

작성자는 "남편이 생각 정리를 위해 떠난다며 10일 만에 나타나서는 상간녀가 낙태 수술을 했으니 다시 믿고 받아달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그 말조차도 믿을 수 없어 이혼을 요구했다"며 "남편은 본인 앞으로 있는 빚과 벌금을 다 해결해 주면 이혼해 주겠다고 본색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됐지만 여러 곳에 널리 퍼진 상태이며, 진위 여부 또한 파악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폭로글의 조건에 해당되는 여러 인물들의 실명이 거론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사실 여부도 알 수 없는 글에 인터넷이 난리인 상황이 어이가 없으며,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되지 않길 바랄 뿐 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